본문 바로가기
생활 정보

마켓컬리 첫주문, 마켓컬리 첫구매 쿠폰 혜택

by 기드리다 2021. 3. 19.

이번에 마켓컬리 첫구매 쿠폰 마켓컬리 첫주문한 후기를 남겨보려 합니다.

 

마켓컬리는 재이용률이 60%나 된다고 해요. 보통 온라인몰이 29%이 평균치라 하는데 어마어마하죠.

이용해보니 매력이 뭔지 알 거 같네요.

 

 

마켓컬리를 다시 방문하는 이용자 수가 60%나 되기 때문에 마켓컬리 첫구매 쿠폰 혜택이 어마어마합니다.

 

마켓컬리할인쿠폰

 

마켓컬리는 우리나라에서 첫새벽 배송을 시행한 업체이고 2015년에 30억 정도의 매출을 올린 회사인데 2020년에는 1조 원에 가까운 매출을 올린 어마어마한 회사입니다. 

 

최근 쿠팡의 성공적인 나스닥 상장으로 마켓컬리도 IPO(기업공개)에 나섰는데 앞으로의 성장에도 기대가 되네요.

 

마켓컬리 첫구매 쿠폰 혜택

마켓컬리 첫 주문 하며 아래의 혜택을 누릴 수 있어요.

  1. 베스트 상품 100원 구매 가능
  2. 첫 구매 무료배송
  3. 한 달 동안 5% 적립 + 무료배송
  4. 친구 초대하면 적립금 5천 원

마켓컬리할인쿠폰

 

1. Welcome Gift (환영 선물)

마켓컬리 첫 회원가입 시 아래 상품 중 원하는 상품을 단돈 100원에 구매할 수 있어요.

마켓컬리할인쿠폰

아래의 상품들인데요. 모두 인기 있는 제품으로 구성되어 있네요.

 

마켓컬리할인쿠폰

 

마켓컬리 첫구매 쿠폰 혜택으로 미국산 블랙 앵거스 살치살 스테이크 200g, 삼다수 500ml X 20병, 감바스 알 아히요 키트, 차돌 듬뿍 묵은지 볶음밥 키트, 믹스 후르츠 맛 젤리 30개입, 오리지널 글레이즈드 9개를 100원에 이용할 수 있네요.

 

마켓컬리할인쿠폰
마켓컬리할인쿠폰

 

2. 하나만 사도 무료배송

가격에 관계 없이 모두 무료배송을 해줍니다.

마켓컬리할인쿠폰

 

3. 한 달 동안 5% 적립 + 무료배송

요즘 장보기 한 번 하면 10만 원이 우습죠? 10만 원을 장 봤을 때 5,000원 포인트가 쌓이겠네요.

마켓컬리할인쿠폰

 

4. 친구 초대하면 적립금 5천 원

친구를 초대하면 적립금을 5천 원이나 주네요. 가족들이나 친구들을 초대해도 되니까 한 명씩 초대해서 혜택을 서로 나누면 좋겠어요.

마켓컬리할인쿠폰

 

저는 요즘 코로나이기도 하고 왔다 갔다 시간낭비, 체력 낭비라 생각해서 마트를 가지 않아요.

이마트 쓱배송을 주로 이용하는데 마켓컬리는 신선식품에 강점이 있기 때문에 서로 보완해서 사용하면 좋은 거 같아요.

 

마켓컬리 첫주문 시에 마켓컬리 쿠폰 혜택이 정말 좋으니 꼭 이용해 보세요.

 

 

마켓컬리가 다른 온라인몰 보다 좋은 이유 3가지

마켓컬리할인쿠폰

수도권 지역의 혜택이지만 밤 11시 전에 주문해도 바로 아침 7시전에 집 앞으로 배송 받아 볼 수 있는 장점은 마켓컬리를 정말 매력적이게 만드는 거 같네요.

 

마켓컬리 결제 할인카드

 

아래의 마켓컬리 신규 가입 헤택을 누리면서 결제 할인카드를 중복 할인 받으면 가계 절약에 도움이 되겠어요.

마켓컬리할인쿠폰

저도 이번에 마켓컬리 첫주문을 하여 할인쿠폰으로 혜택을 받아 싸게 구매했어요.

 

마켓컬리할인쿠폰

 

마켓컬리 상품 중에 가장 인기 있는 BEST 상품 중에 평이 좋은 브리또랑 볶음밥을 주문했어요.

모두 냉동 제품이라 혹시 밥 먹을 게 없을 때 간편하게 먹기 좋아요.

 

마켓컬리할인쿠폰

 

총금액이 원래 42,200원인데 9,000원 할인받았어요. 택배비도 무료랍니다.

 

마켓컬리할인쿠폰

 

냉동 볶음밥은 안에 야채랑 해산물, 고기 등이 들어 있어 바로 기름을 두르고 3분 볶기만 하면 손 쉽게 볶음밥을 즐길 수 있어서 좋았네요. 브리또도 30초~1분만 데우면 끝이고요. 좋은 세상입니다. 

 

마켓컬리할인쿠폰

 

이상으로 마켓컬리 첫주문 후기와 함께 마켓컬리 첫구매 쿠폰 혜택을 공유했어요.

요즘 배달앱도 그렇고 첫주문 시에 혜택을 잘 받아서 현명한 소비자, 체리피커가 되는 것도 나쁘지 않네요.

 

마켓컬리 쿠폰등록, 할인쿠폰 발급 방법

 

마켓컬리 쿠폰등록, 할인쿠폰 발급 방법

마켓컬리 사용하고 계시나요? 유효기간 한 달짜리 쿠폰 받는 방법 알려 드릴게요. 모바일 앱에서 찾을 수 없던 내용인데 저도 우연하게 발견했어요. 마켓컬리는 2015년에 처음 개업 이후 연 매출

betweenthewelding.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