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정보/이슈 정리

윤세아 진격의거인? 인스타그램 BEST 사진

by 기드리다 2020. 12. 16.

윤세아 씨가 아는형님에서 팬클럽 강퇴 사진으로 소개한 사진인데요? ㅎ

 

만화 진격의거인 저도 좋아하는데 너무 웃기더라고요. ㅋ 같이 보실까요?

 

 

그런데 묘하게 닮은 부분이 있는데 묘하게 클로즈업되어서 그런가 같네요 ㅎ

실물이 더 이쁘신 거 아시죠?

 

윤세아콜라겐

 

윤세아 진격의거인

윤세아콜라겐2

 

윤세아콜라겐3

 

진격의 거인은 일본 만화로 사람이 거인으로 변해서 싸우는 건데요. ㅋ 일본 만화 좀 잔인하죠. 막 뜯어먹고 싸우고;;;

 

그런데 윤세아 씨 마흔 살이 넘으셨네요. 40대가 믿기지 않는 방부제 미모이시네요.

 

윤세아 프로필

▶ 본명 : 김보영

▶ 출생 : 1978년 1월 2일 (42세) 

 지역 : 경상북도 대구시

 키, 몸무게 : 165cm, 45Kg, B형

 학교 : 용인대학교 연극영화학 / 졸업

 가족 : 부모님

 데뷔작 : 2005년 혈의 누

 소속사 : 에이스팩토리

 

인스타크램에 가보니 운동 사진이랑 영상이 엄청 많으셨어요.

피부도 정말 좋으시고 아래 윤세아 인스타그램에서 사진을 가져왔는데 화장한 것보다 집에서 찍으신 쌩얼 사진이 더 어려 보이고 이미지가 좋네요.

 

 

어떻게 피부관리하시는지 궁금하네요. 운동은 무조건 해야겠죠?

 

윤세아 인스타그램

윤세아콜라겐5
윤세아콜라겐6
윤세아콜라겐7

 

반려견 너무 이뻐요. 반려견과도 묘하기 이미지가 닮았어요. ㅎ

 

윤세아콜라겐8
윤세아콜라겐9

 

정말 마르셨네요. 옷발도 잘 받으시는군요.

 

윤세아콜라겐10
윤세아콜라겐11
윤세아콜라겐12
윤세아콜라겐13
윤세아콜라겐14
윤세아콜라겐15

 

헉. 마스크가 훨~ 작네요. 인스타그램도 열심히 소통하시는데 윤세아 인스타그램 방문해보세요.

 

윤세아콜라겐16
윤세아콜라겐17
윤세아콜라겐18
윤세아콜라겐19

 

윤세아 씨라면 충분히 연하 남자분이랑도 연애하실 수 있을 거 같아요. 이미 만나고 계신 건 아니겠죠?ㅎ

 

윤세아콜라겐20

 

화장 안 하신 게 자연스럽고 더 이미지가 청순하고 좋네요.

 

윤세아콜라겐21
윤세아콜라겐22
윤세아콜라겐23
윤세아콜라겐24
윤세아콜라겐25
윤세아콜라겐26
윤세아콜라겐27
윤세아콜라겐28

 

이 사진이 가장 BEST 사진이라 할 수 있겠네요. 제가 꼽은~

 

윤세아콜라겐29

 

윤세아 진격의거인으로 소개해드렸지만 윤세아 인스타그램에서 보신 바와 같이 나이에 비해서 정말 이쁘시고 동안이세요. 그리고 저도 댕댕이를 키우는데 댕댕이를 너무 좋아하시는 게 느껴졌어요. 더 왕성한 활동 하시길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