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정보

귀 안아픈 마스크 KF94 미마마스크 추천

by 기드리다 2020. 9. 3.

할리우드 스타 드웨인 존슨이 코로나에 걸렸다고 화제네요. 가슴 아프게 아내와 두 딸도 모두 코로나에 감염됐다네요.

SNS에서 마스크를 모두 착용해달라고 당부의 말을 전했다네요.

KF94 귀 안아픈 마스크에 대해서 소개하고 어린아이들에게 마스크 착용을 잘하게 만드는 팁을 공유해볼게요~

 

드웨인 존슨도 걸린 코로나

서울과 수도권을 중심으로 코로나가 번지기 시작하면서 2.5단계 사회적 거리두기 단계가 시행됐어요.

전국적으로 마스크 착용이 의무화되면서 마스크 착용에 따른 여러 문제가 생기고 있네요.

 

저 같은 경우 마스크를 장시간 착용함에 따라 귀 안쪽이 헐고 염증이 발생함에 따라 귀 안쪽에 통증이 생겼습니다. 그래서 귀 안아픈 마스크가 필요했어요.

 

마스크 착용 필수

 

이제 전 국민이 마스크가 필수품이 되었고 마스크 없이는 외출할 수가 없게 됐네요.

그래도 다행인 것은 코로나 초기에는 마스크 품귀 현상 때문에 마스크가 있다는 것만 해도 감지덕지였었는데요.

이제 마스크 여유 수량이 넉넉하여 가격도 저렴하고 무엇보다 좋은 마스크를 선택할 수 있게 된 것은 좋은 점이네요.

 

 

제가 사용하고 있고 추천드리는 귀 안아픈 마스크는 바로 미마마스크입니다.

여러 마스크를 써오다가 우연하게 발견한 마스크입니다. 귀 통증, 끈 자국 없는 무중력 마스크라는 특허받은 마스크입니다.

 

 

귀 통증을 완화하기 위해 '마스크 귀 보호대'를 사용하는 분도 많으신데 저는 거추장스러워 보이더라고요. 

 

 

국산 마스크이고 검색 순위에도 오르락내리락하는 것으로 보니 많은 사람들이 애용하는 것 같습니다.

이 마스크의 큰 장점은 바로 귀 안아픈 마스크라는 점입니다. 다른 마스크와 어떤 점이 다른지 알아보실게요~

 

 

귀걸이 부분이 바로 끈을 사용하지 않고 가벼운 탄성 원단으로 제작 설계되어 귀 통증이 완화될 수 있습니다.

탄성 원단이라 개개인의 얼굴에 맞게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하고 최상의 FIT 감을 보여줍니다.

저는 앞으로 코로나 종결될 때까지 이 미마마스크만 사용할 겁니다. ㅎ 이미 사둔 것은 다른 사람에게 줘야겠네요..

 

똑같은 원자재로 이렇게 부가 가치 있는 마스크를 만들다니 대단합니다.

코로나로 인해 컨택트 관련 산업은 좋지 않지만 이러한 마스크 회사들에게는 큰 호재로 작용하니 참 신기하다는 생각이 듭니다.

 

펼친 모습입니다. 일부 다른 마스크는 안쪽 원단이 거칠고 화장품이 흡수가 잘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하지만 이 미마마스크는 내부 원단이 부드러운 안감으로 되어 있고 화장품이 잘 뭍지 않게 설계 제작되었습니다.

 

요즘 마스크 장시간 착용으로 턱 주변에 뾰루지 나는 분 많으시죠? 

이 마스크는 착용해본 결과 확실히 피부 트러블이 적게 발생하는 것을 피부로 느꼈습니다.

 

 

우연하게 한 장만 얻게 된 마스크여서 착용해보고 바로 구입을 시도했는데 마스크 LARGE 사이즈가 검색이 되지 않았습니다. 좋은 마스크라서 품절된 것인가 하고 생각했는데 그게 아니였습니다.

 

 

이 마스크는 M size가 기본이고 귀걸이 부분을 찢으면 길어져 L size로도 사용할 수 있었습니다. 

실제로 찢는다 하더라도 재질 자체가 좋고 넓게 디자인되어서 사요에 불편하지 않았어요.

 

 

바로 저 갈라진 부분을 찢으면 바로 L size로 변신됩니다.

제조자의 입장에서도 품목이 줄게 되므로 재고 관리에 도움이 많이 될 아이디어입니다. 그리고 대량으로 구매해서 여성과 남성 혼용으로 사용할 수 있겠어요.

 

귀안아픈마스크 특허 출원 - 귀 통증, 끈자국 없는 무중력 마스크

 

귀걸이 부분을 찢은 상태입니다. ㅎ MADE IN KOREA가 보이네요.

 

저는 안경을 착용해서 입김이 안경에 들어오면 정말 곤란합니다. 미마마스크에는 코를 밀착할 수 있도록 유연한 조이개가 있어 안경을 착용해도 불편함이 없습니다.

 

 

KF94인데도 장시간 착용해도 KF80보다 편하다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여러 가지의 브랜드의 사이즈가 다르듯이 자기와 잘 맞는 마스크를 찾으면 좀 더 편하게 코로나를 이겨낼 수 있다고 생각해요. 이 마스크를 한번 착용해보시고 판단해보세요. 

 

 

저는 7월에 1500원에 대량 구매를 했었는데요. 현재 가격이 장당 1000~1100원으로 떨어진 상태네요..ㅠㅠ 마스크가 떨어져 가는데요. 코로나가 장기화될 거 같으니 귀 안아픈 마스크를 미리 구매해야겠어요.

 

귀 걸이 부분 비교사진

 

타사 마스코와 귀걸이 끈 부분을 비교한 사진입니다. 다른 마스크는 확실히 끈이 불편합니다.

잠깐 착용할 거면 다른 마스크도 상관없을 테지만 현재 일하면서도 하루 종일 착용해야 하는 분이 많을 겁니다.

 

귀 안아픈 마스크의 특징

 

내부 안감이 확실히 매끄러워 보이죠? 고급 활성탄 필터를 사용해 유해 공기는 물론 담배냄새까지 차단한다고 하네요. 

아래에서 미마마스크 모델의 착용샷을 보실게요.

마스크를 리뷰할 날이 있을지 상상을 못 했네요 ㅎ

 

출처 미마마스크 쇼핑몰
출처 미마마스크 쇼핑몰
출처 미마마스크 쇼핑몰

어린이용 귀 안아픈 마스크 출시되어 있습니다.

 

‘아이에게 거부감 없이 마스크를 쓰게 하는 팁’

미국 허핑턴 포스트와 NBC의 뉴스쇼 ‘투데이’에서 전문가가 소개한 노하우라고 해서 소개합니다.

 

 

1.  어떤 마스크를 착용할지 스스로 선택하게 한다.

미국 필라델피아 어린이병원의 아동 전문가인 앨리슨 태폰은 “이런 방법은 아이가 소유권이나 통제권을 갖고 있다고 느끼게 해 준다”고 설명하네요.


 2.  아이에게 마스크를 혼자만 쓰는 게 아니란 인식을 심어준다.

아이의 친구나 친척들로부터 마스크를 쓴 사진을 전송받아 아이에게 보여주는 방법이 있다고 합니다.


3. 평소에 착용하다가 필요한 곳에서 착용하라고 할 때 격렬하게 저항할 경우

평소에 착용 안 하다가 한다면 저항이 생길 수 있겠죠? 전문가들은 집과 같은 편안한 환경에서도 마스크를 쓰는 연습 시키라고 추천합니다.
 
데보라 길보아 가정의학과 박사는 “아이에게 바지를 입어야 밖에 나갈 수 있는 것처럼 마스크 착용이 외출의 규칙이란 점을 알려 주라”고 조언합니다.

 

4. 마스크를 착용하면 영웅이 된다고 설득해라

아이들은 영웅을 좋아하죠?

아이에게 무엇보다 타인의 감염을 예방하기 위해 마스크를 꼭 써야 한다고 강조하는 게 효과가 높다고 합니다.

길보아 박사는 “아이들은 자신의 안전보다 다른 사람들을 안전하게 하기 위해 무언가를 할 가능성이 높다는 연구 결과가 있다”면서 “마스크를 쓰면 아이가 영웅이 되는 것처럼 느끼게 해줘라”고 조언했습니다.
 

 

마지막으로 마스크 착용 주의사항으로 KF94 마스크를 장시간 사용할 경우엔 이산화탄소 중독증이 나타날 가능성이 있다고 합니다. KF80이나 덴탈 마스크를 쓸 경우 그 확률은 매우 낮다고 하네요. 국내외 전문가와 각종 연구결과 최종 내린 결론이라고 하네요.

 

그래도 옥상이나 사람 없는 곳으로 나가 신선한 공기를 마쉬며 휴식시간을 가지면 확실히 피로도가 적습니다. 

다들 건강관리 잘하시고 코로나 조심하세요!

 

 

마스크 목걸이 스트랩에 대해서 관심 있으신 분은 아래 글을 참조하세요^^

 

2020/09/04 - [생활 정보] - 마스크 목걸이 스트랩 위험하나요?

 

마스크 목걸이 스트랩 위험하나요?

코로나가 다시 서울과 수도권을 중심으로 다시 번지며 2.5 단계 사회적 거리 유지가 시행되었습니다. 한동안 방심하며 사회적 거리두기를 방관하였던 국민들은 이제 마스크를 법적 의무적으로 �

betweenthewelding.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