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정보

결혼반지 불가리 메리미 웨딩링 구매 후기

by 기드리다 2020. 12. 14.

프로포즈를 위해 결혼반지로 명품 브랜드 불가리 메리미 웨딩링을 구매했는데요.

저와 같이 고민하실 예비신랑님을 위해 글 남깁니다.

 

아래의 순서로 불가리 메리미 웨딩링 구매 후기를 소개하겠습니다.

 

1. 불가리 홈페이지를 통한 반지 탐색 방법

2. 롯데백화점 불가리 매장

2. 백화점 명품 할인 구매 방법

 

 

일단 결혼반지로 불가리 브랜드를 선택한 이유는 제가 귀금속을 구매해본 적이 없어 정가로 구매할 수 있고 신뢰할 수 있는 백화점에서 구매하는 것이 더 낫다고 생각했습니다.

 

결혼반지

 

여러 명품 브랜드 중에 불가리 웨딩링를 선택한 이유는 심플하면서 클래식하여 오래 질리지 않을 거 같았어요. 또한 결혼반지라는 중후한 이미지가 없었어요. 그리고 마지막까지 제가 고민했던 쇼파드 브랜드 반지도 구매 목록에 넣어두세요. 

 

불가리 홈페이지

먼저 프로포즈 반지를 탐색할 때는 각 홈페이지에 이미지와 상품명, 가격도 잘 올라와 있으니 참고하셔야 합니다.

불가리 홈페이지 들어가서 제품 보는 법 먼저 확인할게요~ 홈페이지 링크는 글 아래에 있습니다.

 

결혼반지2

 

모바일로 보시면 첫 화면에서 좌측 상단의 메뉴탭을 누르시면 아래와 같이 메뉴판이 나타납니다.

 

결혼반지3

 

'인게이지먼트 & 웨딩' 메뉴를 참고하세요.

 

결혼반지4

 

'여성용 웨딩 밴드' 란입니다. 매우 다양한 결혼반지를 보실 수 있어요. 

 

결혼반지5

가격도 바로 볼 수 있어 편하더군요. 남자분들 백화점에서 상세히 비교하는 거 안 좋아하시는 분 많은데 미리 확인하고 가면 편합니다. 

 

롯데백화점 불가리 매장

그리고 중요한 점은 원하는 제품에 사이즈가 없을 수 있어요. 그러니 반드시 해당 매장에 전화하셔서 물어봐야 합니다. 불가리 매장이지만 불가리 웨딩링을 취급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제가 사고 자하는 사이즈가 전국에 3개밖에 없어서 긴급하게 다른 매장에서 택배 받을 걸 구입하게 됐네요. 

 

웨딩링

 

제가 구매한 결혼반지는 위에 불가리 메리미

웨딩링입니다. 가격은 230만원입니다. 

소재는 플래티넘이고 0.03캐럿 다이아몬드가 1개 박혀있습니다.

 

물론 다이아가 많이 박힐 수록 비싼데 실제로 여러 개 박혀있는 다른 웨딩링은 제 눈에 조잡해 보였습니다. 매장 직원 분도 이게 낫다고 추천하셨어요.

 

메리미 웨딩 링

두 개의 심장을 하나로 연결해주는 메리미 웨딩밴드는 이탈리아의 디자인으로 두 사람의 진실한 사랑을 찬란히 빛나게 합니다. 그의 프러포즈만큼 볼드하고 그녀의 수락만큼이나 확고함이 담긴 웨딩밴드는 구조적인 디자인이 돋보이는 컬렉션입니다. 시선을 압도하는 아름다움과 변치 않을 사랑의 메시지가 새겨진 간결한 라인이 조화를 이루어 모던하면서도 감각적인 매력을 선사합니다. 메리미 웨딩밴드. 플래티넘 소재에 다이아몬드 세팅.
두께 3mm 

출처: 불가리 홈페이지

 

웨딩링2
웨딩링3

 

와이프 손에 올려진 반지. 불가리 웨딩링은 보시다시피 매우 심플해요.

 

웨딩링4

 

결혼반지 사이즈

프로포즈하려면 미리 결혼반지 사이즈를 알아놔야겠죠? 은근슬쩍 잘 물어보시길..

매니저분이 일주일안에 가져오면 1회 교환해주신다고 했어요. 저는 다행히 잘 맞았습니다.

1주일 넘어갈 경우 사이즈 교환은 못하지만 사이즈 가공은 무료로 해주신다고 했습니다.

이니셜 가공도 할 수 있어요.

 

웨딩링5

 

웨딩링6
웨딩링7

 

불가리 결혼반지 할인 방법

롯데백화점 국민은행 1백만원 당 5만 원 할인 행사가 있어서 적용되는 줄 알고 갔는데 불가리 매장은 적용이 안됐습니다.

급하게 백화점을 들렸던지라 그냥 구매했어요. 아시는 분들도 많지만 현금이 있으시다면 상품권 구입해서 사면 외식비 1회는 굳을 수 있겠죠?

 

 

백화점 근처에는 상품권 가게가 다 있으니 알아보세요!

 

웨딩링8
웨딩링9웨딩링10
결혼반지 보관케이스

 

비싸다고 무조건 좋은 건 아닌 거 아시죠? 이왕이면 시간을 두고 잘 알아보세요. 지인들한테 알아보니 종로 예물 반지도 저렴하고 믿을 만하도 들었어요. 저한테는 시간이 없었네요. 브랜드 반지는 팔 때는 값어치가 거의 없다고 하더군요.

 

아래 불가리 공식 온라인 스토어 참고하세요.

 

 

 

불가리 공식 온라인 스토어

문제가 발생했습니다.
도움이 필요한 경우 컨시어지 서비스로 문의하십시오.

www.bulgari.com

 

여기까지 결혼반지 불가리 메리미 웨딩링 구매 후기였습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