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정보

진주 배달 횟집 장성일식 맛집 추천

by 기드리다 2020. 12. 18.

요즘 계속되는 코로나 19 확진으로 인해 마음 편히 외식을 할 수가 없는데요.

 

제가 평소에 진주 일식집 맛집으로 꼽는 장성일식에서 배달을 시작하여 진주 배달 횟집 맛집으로 소개해드립니다.

 

 

글 쓰려고 배달의민족에서 조사하다 알았네요. 사장님 이름이 장성혁님이시네요. 그래서 장성 인가 봐요 ㅎ

 

진주배달횟집

 

진주 배달 횟집: 장성일식

▶운영시간: 매일 오전 11:30 ~ 오후 9:00
 (원래 가게 영업은 저녁 10시인데 코로나 2단계로 오후 9시까지 하는가 봐요.)
▶휴무일: 매주 화요일
▶전화번호: 055-742-3334

 

오늘 주문한 음식은 아래와 같이 주문했습니다.

메뉴는 배달 어플을 참고하세요. 간단히 식사할 수 있는 초밥을 포함하여 일식 메뉴 모두 다양하게 있고 요즘 맛 좋은 방어회도 있습니다.

 

  1. 모듬회: 35,000원

  2. 민물장어초밥: 16,000원

 

진주배달횟집2

 

모듬회를 주문하면 보자기로 오네요? 왠지 고급스럽고 좋네요. 

 

진주배달횟집3

 

요즘 배달을 많이 시키지만 이렇게 고급스러운 포장은 처음입니다.

 

진주배달횟집4

 

기본 구성입니다. 포장 용기도 모두 고급스러워요. 3.5이지만 구성이 다채롭고 좋습니다.

 

진주배달횟집5

 

진주에서 일식 맛집으로 꼽히는 장성일식입니다. 실제로 얼마 전에 직접 방문해서 먹었는데요. 장성일식은 모두 룸으로 구성되어서 코로나로 인한 사회적 거리두기는 실천하면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 색깔 좋죠? 신선하다는 게 눈으로 확 보입니다. 그리고 보이는 꽃이 있는데 식용 꽃으로 무농약으로 키운 꽃이라고 합니다. 

 

랩으로 감겨서 좀 눌렸지만 장식도 좋고 질 좋은 회임에도 불구하고 양도 많아 너무 만족했습니다.

 

진주배달횟집6

 

서비스로 튀김도 주셨네요. 일식집 가면 튀김은 식기 전에 먹어야 하는데 거 아시죠?

아무래도 겨울이라 튀김이 식어버려서 맛이 별로라서 바로 버너에 프라이팬을 올려 데워먹었습니다. 

전자레인지에 돌리면 눅눅해져서 맛이 없으니 프라이팬을 이용해 보세요. 나름 바삭하니 맛이 배가 됩니다.

 

진주배달횟집7

 

무슨 얼음컵이 있길래 커피를 주셨나 했는데.. 멍게가 얼음 안에 올려져 있는 거 있죠?

너무너무 신선했습니다. 해산물을 많이 즐기지 않아 비릿함을 견디기 어려운데 비릿한 맛을 전혀 느낄 수가 없었네요.

 

배달 할인 방법

요즘 배달 음식 많이 드시죠? 배달 어플로 배달의민족, 요기요, 배달통, 쿠팡이츠 등이 많은데요.

첫 가입 시에 할인 쿠폰 혜택을 주니 참고하세요.

 

 

얼마 전에 교촌 치킨을 만 원에 먹었네요.

 

진주배달횟집8

 

샐러드도 주고 쌈 채소도 줘서 좋았어요. 락교 통 밑에 쌈 채소가 있습니다.

 

진주배달횟집9

 

민물장어초밥도 튀김처럼 식어서 바로 먹기에는 좋지 않았어요.

아무래도 직접 가게에서 먹는 게 좋을 거 같아요. 회는 시원하게 먹으면 맛있으니 요즘 같은 겨울철에도 배달로 즐기기에 무리가 전혀 없네요.

 

진주배달횟집10
진주배달횟집11

 

집에서도 이렇게 근사하게 일식회를 즐길 수 있어서 요즘 같이 코로나로 인해 집에 있어서 큰 스트레스가 없네요.

 

진주배달횟집12
진주배달횟집13
진주배달횟집14

 

남은 회 활용팁 하나!

저는 회를 술안주로 즐겨서 배를 채우는 스타일이 아니라 자주 남깁니다.

이번에 남은 회로 미역국을 끓였는데 무지 괜찮았습니다. 한번 시도해보세요.

횟집에서 나오는 생선 미역국 맛을 그대로 재연해보세요 ㅋ

 

진주배달횟집15
진주배달횟집16

 

오픈 기념으로 주신 과자들.. 제 입맛에는 별로였습니다. ㅎ 차라리 새우깡을 주세요.

 

진주배달횟집17

특이하게 마늘종을 주시는데 이거 엄청 괜찮은데요? ㅎ 쌈에 한번 싸서 드셔 보세요.ㅎ

 

여기까지 진주 배달 횟집으로 추천드리는 장성일식이었습니다.

 

 진주 배달 맛집 돼지 주물럭 망경식육식당 (feat. 제드 BBQ L3)

 

진주 배달 맛집 돼지 주물럭 망경식육식당 (feat. 제드 BBQ L3)

진주 맛집 망경식육식당을 아시나요? 50년이 넘는 식당으로 진주 현지인들이 자주 찾는 주물럭 맛집입니다. 저는 망경동 근처에서 학창 시절을 보낸 회사 선배님이랑 가끔씩 방문하여 소주를 기

betweenthewelding.tistory.com

진주 평거동 참치라이더 배달 맛집

 

진주 평거동 참치라이더 배달 맛집

안녕하세요. 요즘 코로나로 인해 외식하기가 망설여집니다. 또한 저녁 9시면 음식점이 문을 닫기 때문에 배달 음식을 자주 시켜먹고 있는데요. 진주 평거동에서 참치회를 먹고 싶을 때 참치라이

betweenthewelding.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