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정보

부산 해운대 호텔 추천 하얏트 호텔 고층 오션전망 킹

by 기드리다 2021. 3. 30.

부산 해운대 호텔 추천 하얏트 호텔

부산에서 오션뷰 광화대교 전망으로 유명한 5성급 하얏트 호텔에 다녀왔습니다. 역시 부산 해운대 호텔 추천드릴만한 곳이네요. 

 

코로나19로 인해 해외에 나가지 못하니 호텔 안에서 호캉스를 즐기시는 분이 많은데요. 호텔은 정가보다 패키지나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할 때 다녀오는 게 좋은 거 같아요.

 

 

하얏트 호텔 부산의 상세 위치는 아래 카카오맵 지도를 참고하세요.

 

주차장은 지하에 편히 하시면 되고 로비는 30층에 있어요. 지하 주차장에서 바로 30층으로 가는 엘리베이터는 없고 1층에서 온도 체크 후에 다른 엘리베이터를 타고 30층으로 이동하셔야 됩니다.

 

부산-파크하얏트-호텔-오션뷰
하얏트호텔 부산점 1층 로비 사진
부산-파크하얏트-호텔-오션뷰2

 

체크인 후 위 사진의 엘리베이터로 다시 내려갑니다. 30층에 로비가 있으니 특이하네요.

 

부산-파크하얏트-호텔-오션뷰3
입구부터 멋짐.

 

하얏트 호텔 고층 오션전망 킹 가격

일요일 2인 조식포함 패키지로 고층 오션전망 킹(광안대교 오션뷰)을 572,000원에 예약했어요. 여행 일정을 야놀자로 예약하니 할인 뿐만 아니라 스케쥴 관리가 되어 좋았네요.

 

 

호텔은 생각해보니 정가가 아닌 거 같아요. 잘 알아보시고 예약하시면 더 저렴하게 아니면 동일 가격에 좋은 룸을 이용할 수도 있나봐요.

 

부산-파크하얏트-호텔-오션뷰4

 

들어오자마자 와~ 할만큼 제가 가본 호텔 중에 최고의 인테리어네요.

 

부산-파크하얏트-호텔-오션뷰5

 

치약, 칫솔이 없는 제주 신라호텔(유료 이용)과는 달리 무료로 비치되어 있어 좋았습니다.

 

부산-파크하얏트-호텔-오션뷰7
부산-파크하얏트-호텔-오션뷰8
부산-파크하얏트-호텔-오션뷰9
부산-파크하얏트-호텔-오션뷰10

 

전구색 간접등은 참 온화하고 따뜻한 기분이 들게 만드네요.

 

부산-파크하얏트-호텔-오션뷰11

 

하나하나 소품들이 다 고급스럽네요.

 

부산-파크하얏트-호텔-오션뷰12

 

욕실과 화장실이 따로 분리되어 있어요. 욕실이 매우 넓답니다.

 

부산-파크하얏트-호텔-오션뷰13
부산-파크하얏트-호텔-오션뷰14
부산-파크하얏트-호텔-오션뷰15
부산-파크하얏트-호텔-오션뷰16
부산-파크하얏트-호텔-오션뷰17
부산-파크하얏트-호텔-오션뷰18
부산-파크하얏트-호텔-오션뷰19
부산-파크하얏트-호텔-오션뷰20
부산-파크하얏트-호텔-오션뷰21

 

스낵바에도 여러가지 음료, 식품들이 많이 놓아져 있네요. 다 어마어마하게 비싼 것들이죠.

 

부산-파크하얏트-호텔-오션뷰22

 

와인잔, 맥주잔, 소주잔도 깔끔하게 비치되어 있어요. 이런 술들이랑 음료, 물들은 미리 준비하시면 저렴하게 이용 가능해요.

 

부산-파크하얏트-호텔-오션뷰23

 

캡슐 커피머신도 있어요. 이건 무료랍니다.

 

부산-파크하얏트-호텔-오션뷰24
부산-파크하얏트-호텔-오션뷰25

 

물 2병은 기본 무료입니다. 2병은 금방 마시니 몇병 준비해서 오는게 좋을 거 같아요.

 

부산-파크하얏트-호텔-오션뷰26

 

커피잔과 와인 뚜껑을 따기 위한 소믈리에 나이프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부산-파크하얏트-호텔-오션뷰27

 

주류 세팅이 깔끔하죠? 나중에 술 취하면 빼먹는다는...

 

부산-파크하얏트-호텔-오션뷰28

 

간단히 사무나 독서도 할 수 있는 자리도 있어요. 스탠드도 놓여 위에 놓여져 있답니다.

 

부산-파크하얏트-호텔-오션뷰29

 

인테리어 너무 좋네요. 나중에 호텔 룸 색상을 조합해서 따라해도 좋을 거 같네요. 조명 조절 스위치가 양쪽에 설치되어 있어 편해요.

 

부산-파크하얏트-호텔-오션뷰30

 

최상의 룸 컨디션을 보여주는 하얏트 호텔입니다. 역시 부산 해운대 호텔 추천할 만 하군요.

 

부산-파크하얏트-호텔-오션뷰31

 

티비는 구형입니다. 스마트티비면 더 좋을 거 같아요. 넷플릭스도 보고.

 

부산-파크하얏트-호텔-오션뷰32
부산-파크하얏트-호텔-오션뷰33

 

하얏트 호텔 가장 좋았던 순간

고층 오션뷰에서 가장 마음에 든 건 바로 전동 커튼 기능이었어요.

 

부산-파크하얏트-호텔-오션뷰34

 

들어올 때는 바로 커튼이 쳐져있는데 입장하면 커튼이 자동으로 올라더라고요.

 

부산-파크하얏트-호텔-오션뷰35

 

그리고 이러한 전망을 보실 수 있어요.

사진으로는 설명하기 힘드니 아래에 영상을 첨부했으니 감동을 느껴보세요.

 

 

 

부산-파크하얏트-호텔-오션뷰36
부산-파크하얏트-호텔-오션뷰37
부산-파크하얏트-호텔-오션뷰38

 

웰컴쿠키도 맛있네요.

 

부산-파크하얏트-호텔-오션뷰39
부산-파크하얏트-호텔-오션뷰42

 

저녁야경도 끝내주죠? 

 

부산-파크하얏트-호텔-오션뷰43

 

모든게 완벽한 하얏트 호텔이네요.

 

하얏트 호텔 부산 룸서비스

코로나 19로 인해 나가기 힘들고 이 야경을 내버려두고 나가는 건 아니다 싶어 룸서비스를 주문했어요.

 

부산-파크하얏트-호텔-오션뷰44

 

비싼 호텔와인보다 저렴한 마트 와인을 미리 준비해 기분을 냈습니다.

 

부산-파크하얏트-호텔-오션뷰45

 

1887 리제르바 와인입니다. 룸서비스는 불고기, 치킨, 토마토스파게이트를 주문했어요.

 

부산-파크하얏트-호텔-오션뷰46

 

식전빵도 같이나와요. 한식과 양식 그리고 치킨도 먹고 싶어 주문했는데 딱 좋네요. 

 

부산-파크하얏트-호텔-오션뷰47

 

부산 하얏트 호텔 룸서비스 중에 베스트 음식은 바로 치킨입니다. 다른 분들도 이게 가장 맛있다네요.

 

부산-파크하얏트-호텔-오션뷰48

 

전체적인 음식 너무 훌륭해요. 

 

부산-파크하얏트-호텔-오션뷰49

 

광안대교 오션뷰를 보며 음식을 먹으니 황홀하더군요. 매일 이런 뷰를 보시는 분들이 부럽습니다.

 

부산-파크하얏트-호텔-오션뷰50

 

와인은 3~4만원 짜리르 10만원에 파니 미리 준비하시는게 현명한 거 같아요. 맞는 와인도 없을 수 있잖아요.

 

아래에 호텔 홈페이지에서 룸서비스 메뉴 PDF 파일을 가져왔어요. 자세한 메뉴와 가격이 필요하신분 참고하세요.

 

Room-Service-Menu.pdf
1.51MB

 

여기까지 부산 해운대 호텔 추천으로 하얏트 호텔 고층 오션전망 킹에 대한 후기를 남겼습니다.

 

댓글